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728x90
반응형

'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영등포 근처에 두부 맛집이 없을까 해서 들려봤습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티비에 괜히 나온게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기대를 하고 왔습니다.

두부 짜박이 전문이라고 하네요, 서리태 콩국수도 팔고 있나봐요~
근데, 저는 들기름 두부구이를 먹고 싶어서 간거라서요~~

백종원 추천 맛집이라고 나와있네요 대문에 광고가 나와있네요~~
버섯두부전골 차돌 짜박두부, 오신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저는 버섯두부전골은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따뜻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대망의 들기름 손두부 나왔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기름에 구운 두부라고 생각이 들수도 있는데요,
들기름으로 구운거라 맛이 훨씬 고소 합니다..
드셔 봐야 알수 있는 맛이라서요 꼭 드셔보세요.!

3대를 거치 지켜온 철칙이 있네요!
100% 인제 콩만 사용하구요,, 둘, 가마솥 전통 제레식 방법으로 만든거라고 합니다.
들기름도 직접 짜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음식에 대한 자부심 + 기대감이 드네요!!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코로나 대비는 되어 있는거 같네요!
작은것 부터 실천하면 언젠가는 코로나는 다 날아가겠죠~?

 

저는 가장 맘에 들었던게 순두부도 순두부지만 일단 기본찬이 심심하지않게 딱 적절합니다.
반찬이 많은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들기름 손두부는 8천원을 주문하면 4개씩 나오는대요!
두부를 너무너무 좋아하기때문에 각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맛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