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할매떡볶이/옛날떡볶이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우리할매떡볶이/옛날떡볶이전문점

728x90
반응형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우리할매 떡볶이 옛날떡볶이 전문점에 와보았습니다.

저희가 온곳은 야탑점이네요~

외관은 20평정도에 레트로 감성을 입힌 깔끔한 떡볶이 집입니다.

저녁에 빛이 들어오는게 보기 좋네요!

 

우리 할매 떡볶이는 분식 메뉴부터 토핑 메뉴 튀김메뉴까지 있습니다.

순대,꼬치어묵,국물비빔밥,참치국물비빔밥,치즈국물비빔밥,한그릇맛감자,치즈감자칩 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튀김메뉴는 더 많습니다,,
통오징어튀김,핫도그,닭껍질튀김,김말이,치즈볼,어묵튀김,새우튀김,공갈만두,고구마튀김,야채튀김까지 있네요~~ㅎ
먹고싶은거 골라골라 드시면 됩니다 ㅋㅋ

 

 

우리할매떡볶이는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요,,
쫄깃쫄깃가래떡볶이,추억의 맛 할매떡볶이,신메뉴 떡꼬치, 삶은 달걀까지~ 있네요 ㅎㅎ
입짧은햇님인가요~? 유투브에서 핫하신분이 광고를 찍어줬으니 믿음직한 브랜드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인데요,,
반 오픈주방으로 야탑점은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거 같아요~!

주문은 옆 키오스크로 가시면 됩니다 ㅋ

 

저는 가래떡볶이와 모듬튀김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그것만 먹어도 우리할매떡볶이를 안다고 할수 있습니다~~

어묵도 있네요,, 드셔보실분은 추천합니다 ㅋ
먹어보진않았지만,, 겨울에 어묵만한게 없죠?!

 

입구에 들어서서 오른쪽을 보시면 그릇 및 용기 수저가 놓여저 있습니다!
오셔서 드시는 분들은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까 밖에서 보여드렸던 간판이 매장안에도 있네요~~! ㅎ

 

원산지 표지판 입니다.
쌀은 국내산
오징어 외국산
닭껍질 국내산

순대 국내산

내장 국내산 이네요~~ 참고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냉장고 그냥 한번 찍어봤습니다~ 시원해 보이네요,,, ㅋ

 

들어오셔서 주문은 키오스크로!! 

 

저는 우리할매떡볶이집에서  로제 떡볶이, 가래떡 떡볶이 두개 시켜봤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만족합니다 ㅎㅎ

 

실한 달걀이 보이죵 너무 맛있습니다 ㅎ

 

로제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에 튀김은 꼭꼭 찍어드세요 ㅋㅋ 

오늘은 우리할매떡볶이/옛날떡볶이전문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