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놀러 갔다가 리저브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의도 공원 R점으로 들렸습니다~ 여의도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한층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납니다.
로고 부터 다르지요~?

 

들어가기 전에 한컷 남겨 보았습니다.
입구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넓어 보이고 한편으로는 세련되어 보입니다.
자리는 보이는거와 같이 엄청 넓은 편 입니다.

들어와서 왼편으로 오시면은 보이는 시야 입니다.
조명이 많이 달려있구요, 길이가 많이 길어보이네요~
스타벅스와 리저브는 한끗 차이인데 많이 달라보이네요,
들어오면 긴 책상이 있네요,

 


들어오시면 지도가 있네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더 커피벨트라고 적혀있네요,, 브라운 톤이 차분한 느낌을 주네요~ 

저희가 가는 날마다 사람이 정말 많이 있는거 같네요,
오늘도 줄을 기다려 봅니다...

 

줄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사진 촬영을 해봤는데, 처음보는것들이 많이 있네요~
티바나퍼스트가 어떤건지 검색해봤는데요 티백이네요~

얼그레이.민트,캐모마일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텀블러 종류도 많이 있네요, 스타벅스 텀블러는 참으로 이쁘지만,, 이쁜 쓰레기 같은 느낌이 있어요,,
평생 사용할거 같지만 한번 사용하고 말게되는,,,??

니트로 콜드브루를 내리는 기계인가봐요~?

맥주머신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저희는 여기 테이블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저희는 입구에서 왼쪽으로 쭉 들어오시면은 있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