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봇봇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봇봇봇

728x90
반응형

'봇봇봇'

 


오늘은 봇봇봇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오늘 은성수에 있는 봇봇봇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여기는 특이한 게 로봇들이 사람들일을 대신해서 하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매장은 정말 넓고요 쾌적합니다~ 다른 카페랑 많이 다르네요!

매장이 보랏빛으로 되어있는 게 매력적이네요 ~ 
안쪽 벽면은 거울로 되어있고요 넓은 공간을 더 넓게 보여주네요!!

캔들이 아기자기하네요,, 노란색부터 흰색 빨간색 갈색 하늘색 핑크색 등등등 색깔들 별로 맛이 다르겠죠!?
가격도 만원 안팎이면 괜찮네요!!

메뉴는 드립 에스프레소 브런치 여러 가지 다 있습니다
핼러윈 크림 모카?! 에스프레소 플로트?? 등등 신기한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
얼른 먹어보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세요!!

여기는 디저트 종류가 정렬되어있습니다 
정렬장이 맘에 드네요 색깔도 빈티지하고요 ㅎㅎ

 

 

브라우니에 달달함과 아메리카노의 담백함이 맛나면,,, 이만한 디저트가 없죠?! 환상의 궁합입니다 밥과 김치...

그 대신 많이 드시면 몸이 커질 거예요,, 모든 적당히!!

앞서 말했지만 로봇들이 사람이 하는 일을 부분 부분 대신해주고 있어요
협업하는 느낌이 들어요 ㅎ 굉장히 신기합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입니다 빵과 커피를 사진 찍는,,
가장 이쁘게 나오고요,, 찍고 나서 먹을 생각하면!!!
성수에 오시면 한 번쯤 들릴만 한 거 같아요~~ 생각나면 곧바로 찾아오세요!!

 

오늘은 봇봇봇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0) 2021.11.09
시그니처9 /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  (0) 2021.11.09
백부장집  (0) 2021.11.08
인계동 껍데기  (0) 2021.11.07
초장집  (0) 202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