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껍데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계동 껍데기

728x90
반응형

'인계동 껍데기'

인계동 껍데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인계동 껍데기 먹으러 와보았습니다
한때 엄청난 인기를 실감했었죠?!

너도나도 인계동 껍데기 체인점을 내려고 했던 시기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ㅋㅋ
그만큼 맛과 가격 타이밍이 좋았던 아이템 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생각난 김에 먹으러 와보았습니다

 

 

기본 구성으로 초장, 카레가루, 콩가루, 소금 파채 이렇게 나오네요~~
그릇과 컵은 진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합니다 ㅎㅎ
얼른 맛보고싶네요!!

 

 

 

 

인계동 껍데기 색깔이 아주 영롱하네요~~

제발 빨리 익어주라,, 탁탁 튀기면서 익는 껍데기... 빨리 먹고 싶어요

 

 

 

 

 

 

인계동 껍데기만에 특징인 철판으로 눌러주는 게 아주 신박한 아이템인 거 같습니다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요?! 이걸 개발한 분은 분명히 껍데기를 몇십 년 이상 드셨겠죠?!
하고 안 하고 차이가 엄청납니다,, 전체적으로 익힐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꼭꼭 사용하세요

 

 

 

노릇노릇 익어가는 거 보세요,,, 너무 맛있겠죠?? 요즘 쌀쌀할 때 술안주로 먹으면 끝장납니다,,..
근데 꼭 잘 익혀서 드셔야 돼요!! 

 

 

연기 보세요,,, 우아 얼마나 맛있게 익을까??
궁금하지 않나요!!??

 

이제 거의 다 익었네요,, 바삭바삭 쫄깃쫄깃 인계동 껍데기 얼른 먹으로 오셔요~~
한번 온 사람은 두 번 이상온 다는 그 집,,,

 

잘 익혀서 한입에 먹기 좋게 이쁘게 잘라 보았습니다
이제 먹을 일만 남았죠,,, 빨리 먹고 싶다... 

 

 

 

계란찜 까지,,, 보글보글 껍데기 한입에 계란찜 한입 먹으면 그냥 끝 끝 끝 끝,,,

 

 

맛있겠다 맛있겠다..


오늘은 인계동 껍데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봇봇봇  (0) 2021.11.08
백부장집  (0) 2021.11.08
초장집  (0) 2021.11.07
교촌치킨 길동점  (0) 2021.11.06
길동 세꼬시  (0) 202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