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미닛 커피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퍼미닛 커피

728x90
반응형

'퍼 미닛 커피'

오늘은 퍼 미닛 커피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서현에 갈일이 있어서 퍼 미닛 커피로 왔습니다
감성카페를 찾는 와중에 너무너무 인기가 많은 것 같은 카페가 있어서 바로 찾아와 봤습니다
처음엔 긴가민가 했지만 많은 매력이 있는 카페인 거 같습니다

입구부터 레드의 감성이 나옵니다
슈프림이라는 브랜드가 떠오르네요,, 
스트릿 한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찾아가셔도 만족을 하실 거 같습니다

 

벽지부터 느낌이 다르죠~?
포스터를 이렇게 이쁘게 감각적으로 도배해놓으셨네요~

전신 거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들어오셔서 바로 왼쪽에 놓여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아웃핏 체크하고 들어가세요!! ㅋㅋ

 

 

인테리어 소품들이 대체적으로 포스터 위주로 되어있고요
하얀 벽에 여러 가지 색깔을 가져다 놓은 느낌입니다 

 

여기서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하얀 컬러와 레드의 조합 그 이외에는 여러 가지 색으로 배합되어있네요
깨끗한 느낌이 물씬 듭니다
맛있는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겠어요~~

 

 

커피부터 티 술 라테 에이트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감성을 느끼러 간 거라 커피만 먹었지만
다른 디저트도 드셔 보세요~~

 

저는 노트북을 이용해야 돼서 와이파이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시간을 날렸어요 ㅋㅋ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여기서 미리 찾아보세요~~

 

저희가 앉은자리입니다 굉장히 미래지향적이죠~~ 위에 달려있는 웰컴 투 퍼 미닛 커피가 인상적입니다
저희 방향 기준으로 왼쪽은 못 찍었지만 
창이 존재해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렇게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 어떻게 생각하셨을까요??
퍼 미닛 커피 사장님 창의력이 대단하신 거 같아요~~ㅎ

 

저희 자리 뒤편에는 레코드 박스 책 소품들이 있네요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저는 소품 옆에  있는 전기코드에 노트북을 충전하려고  했었답니다 ㅋㅋ

 

저희 자리 앉으시는 분들은 거기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ㅋㅋ

 

퍼 미닛 커피 너무 이쁘죠~~?
감성 감성 카페를 오랜만에 가보니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충분이 다음에 올 의사 있습니다

 

오늘은 퍼미닛 커피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촌치킨 길동점  (0) 2021.11.06
길동 세꼬시  (0) 2021.11.06
도넛드로잉  (0) 2021.11.05
60계 치킨  (0) 2021.11.02
베즐리 베이커리  (0) 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