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 세꼬시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길동 세꼬시

728x90
반응형

'길동 세꼬시'

길동 세꼬시 맛집에 대해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길동에 있는 세꼬시 집으로 왔습니다
육류 보다 생선쪽으로 담백하게 먹을게 없을가 찾던 와중에
길동에 세꼬시가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찾아 와봤습니다
근처에 주차를 하고 들어오면 노란간판에 빨간글씨로 있는 세꼬시 집을 찾을수 있습니다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나는 집입니다~

 

 

 

 

 

 

아직은 코로나로 인해서 간격을 두고 앉아야 하지요!
눈에 뛰게 표기 해놓았네요 ㅎ
저희도 기존에 계시던분들과 거리를 두고 앉았습니다

 

들어와서 자리에 앉은 상태로 오른쪽편을 찍어 봤습니다 ㅎ
입구에 에어컨 주류박스 티비가 놓아져 있네요~

 

 

TV에는 대통령선거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있네요
지금 핫이슈이죠~?
차기 대통령은 누가될지 많이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누구를 선호하시나요 

 

 

 

 

세꼬시가 나오기전에 세팅된 메뉴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일단 길동 세꼬시는 야채에 콩가루와세꼬시로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최근에 먹은 세꼬시중에 제일 매력 있다고 생각이듭니다

 

 

 

 

 

 

 

반찬으로는 마늘조림, 미역줄기, 메추리알이 나옵니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세꼬시 한입 먹고 마늘조림 먹으면 입이 깔끔해집니다

쌈을 싸먹을수 있는 채소도 나오는대요
여기서 필수 팁은 한곂으로 드시는게 아니고 여러개 곂쳐서 드시면 아주 예술입니다
꼭 쌈 싸드셔 보세요 

 

 

 

쌈에다가 마늘하나 고추 2개 넣으시면 되구요 당근은 그냥 한개씩 초고추장에 찍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을거에요~~

드시고 더 달라고 하면 충분히 제공해주니까요 쑥스러워하지말고 달라고 하세요!
세꼬치는 쌈이 핵심입니다 ㅎㅎ

 

한접시로 나옵니다 

양이 작아보이지만 적당히 있습니다
세꼬시랑 쌈을 싸먹다보니 든든합니다
부족하시면 더 시켜먹으면 되겠죠~?

 

 

아까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초고추장에 콩가루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꼭 이방법대로 드셔보세요 두번 만족하실겁니다

 

 

 

 

 

 

오늘은 길동 세꼬시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장집  (0) 2021.11.07
교촌치킨 길동점  (0) 2021.11.06
퍼미닛 커피  (0) 2021.11.05
도넛드로잉  (0) 2021.11.05
60계 치킨  (0) 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