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드로잉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도넛드로잉

728x90
반응형

'도넛 드로잉'

도넛 드로잉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도넛이 너무 먹고 싶어 급하게 찾아왔습니다
성남시 분당구에 있고요 오시면 요 깃발을 보실 수 있습니다~ㅎ

 

입구에는 도넛 드로잉의 대표 로고가 떡하니 있네요!! 한입 문 거 같은 게 아기자기하네요 ㅋㅋ
오셔서 보시면 전체적으로 굉장히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좁은 카페를 선호하지 않거든요!!

 

 

주차장 자리도 워낙에 넓어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오시는 대로 주차하시면 될 거고요 주말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올진 모르겠는데 
그래도 만족할만합니다!!

 

 

감성에 젖어서 이쁘게 들어가기 전에 남겨봤습니다
이쁘죠~? ㅋㅋ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왼쪽에는 지금 이 사진의 광경을 보실 수 있고요~
오른쪽에는 계산대가 존재합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도넛들이 다 맛있게 생겨서 뭐부터 먹어야 될지 정말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저는 달달한 게 너무너무 당겨서 초코초코 한 걸로 먹었답니다
여러분들은 그날 상황 기분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의 도넛이 구비되어있으니 하나하나 맛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아요~

테이크 아웃으로 해나가면 저 박스로 나가나 봐요~
박스도 귀엽네요 ㅋㅋ

여긴 신기하게 술도 진열되어있더라고요 ㅋㅋ 저는 요기서 술을 먹는 사람이 있을 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시도해 보실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ㅋㅋ

메뉴들이 이쁘게 진열되어 있네요~~
다 먹고 싶은걸 어떻게 참아야 되죠~??

제일 먼저 명부를 작성하시고 계산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계산을 하고 들어오면 야외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큰 카페의 특징 중 하나 보통 야외 테라스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의자는 캠핑에서 볼법한 의자로 감성을 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거 같아요!

 

가운에는 미니 호수라고 해야 하나요 
운치 있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저 뒤에도 자리가 있으니 자유롭고 싶으신 분들은 더 먼 곳에서 휴식을 취하셔도 됩니다

 

제가 먹은 것은 진짜 초코초코초코초코초코 한 도넛과 커피입니다!
그냥 드시면 스트레스는 전부다 날라고요 살은 축척 됩니다 ㅋㅋ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살이 안 찔 거예요~
걱정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

 

 

 

 

 

초코초코초코 합니다
너무 맛있고 달달합니다 도넛 카페인만큼 도넛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겠죠??
꼭 드셔 보세요

 

 

오늘은 도넛 드로잉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동 세꼬시  (0) 2021.11.06
퍼미닛 커피  (0) 2021.11.05
60계 치킨  (0) 2021.11.02
베즐리 베이커리  (0) 2021.11.02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0) 2021.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