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춘천 구봉산 R점'

 

스타벅스 춘천 구봉산 R점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춘천 구봉산 R점을 와보았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네요 
같이 간 친구가 스타벅스를 워낙에 좋아해서 안 가면 아쉬워할까 봐,, 가보았습니다

가보고 놀랐네요,,
스타벅스가 이런 곳이 있다니,,!! 가본 곳 중에 제일로 좋았습니다
일단 엄청 넓고요 뷰와 지는 해까지 창으로 바로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역시 창문가 쪽은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네요
사람들의 생각은 다 비슷한가 봐요 ㅎㅎ
저도 창가 쪽으로 한자리해보려고 합니다.

 2층으로 가려하는데  엘리베이터도 있네요!

계단으로 꼭 안 가셔도 됩니다 ㅋㅋㅋ

제가 왜 뷰 맛집이라고 한지 이해하시죠?!
넓은 창과 더불어 넓은 자리까지,,,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1층에는 앉을자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위로 올라와보니까 창가 자리가 진짜 많이 있네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다면 2층으로 와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테라스도 있다는 거,, 비타민D를 공급받고 싶다고 하시면 테라스 쪽으로 나와 보시는 것도 너무 좋아요!
갠 적으로 테라스를 추천합니다 ㅋㅋ 
아무 데서나 느낄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테라스중에서도 그늘이 있는 곳에 앉아서 쉬었습니다

얼굴도 소중하니까요,, 또 타면 안돼요,,, 안 그래도 ㅜㅜ

리저브에 오면 저는 웬만하면 리저브 콜드 브루를 마시는 편입니다
왜냐,, 스타벅스커피는 제게 너무 신맛이 많이 느껴져서요
리저브 콜드 브루는 끝 맛이 달달해서 스타벅스에 오면 꼭 먹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춘천 구봉산 R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계 치킨  (0) 2021.11.02
베즐리 베이커리  (0) 2021.11.02
콩이랑 두부랑  (0) 2021.10.30
숙이네 조개전골  (0) 2021.10.29
이춘복 참치  (0) 202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