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길동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교촌치킨 길동점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길동점'

 

교촌치킨 길동점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저녁으로 세꼬시를 먹고 약간 허전해서 배에 기름 칠을 하려고 교촌치킨에 왔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다니기에 주차할곳이 필요한데 딱 할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식당을가는데 주차 자리가 없으면 그만큼 불편한적도 없었던거 같아요 ㅎㅎ
주차장 자리로 들어오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차를 잘하면 두 대 이상은 주차 할수 있을거같아요
여러분들도 차를 가져오셔도 불편하시지 않게 길동 근처에서  치킨을드신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다른곳보다 특별한점은 없는거 같아요 ㅎㅎ 

항상 들어가시기 전에 마스크와 손소독은 필히 해주시면 좋아요!

서로서로 조심하면 발병률이 많이 줄어들겠죠?!
저도 열심히 방역수칙 지켜볼게요~ 같이해요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충분히 수용할 정도에 자리는 있으니
회식도 가능할 정도 입니다~

 

입구 옆에는 여러가지 치킨들이 소개 되어있네요
교촌 갈릭소이치킨 교촌레드치킨 교촌허니치킨 교촌에서 가장 인기품목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ㅎㅎ

 

전 교촌치킨에서 가장 맘에드는 점이 치킨 포함해서 식전에 주는 나쵸칩이 기다리는시간을 심심하지 않게 해주네요,,
배달은 안오는거같구 오프라인매장에가면 주는거같에요!! ㅎㅎ

저는 허니콤보치킨을 시켰는데요 색깔이 영롱하네요 ㅎㅎ
먹은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벌써 또 시켜서 먹고싶네요,,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맛이죠?!! 그래서 더 참기가 힘드네요,,, 

 

 

오늘은 교촌치킨 길동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계동 껍데기  (0) 2021.11.07
초장집  (0) 2021.11.07
길동 세꼬시  (0) 2021.11.06
퍼미닛 커피  (0) 2021.11.05
도넛드로잉  (0) 202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