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장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초장집

728x90
반응형

'초장집'

 

초장집 맛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한남동 하면 항상 가는 곳이 회집과 바로 옆에 있는 통닭집을 들립니다 
올 때마다 먹는 곳이지만 질리지가 않는 게 큰 장점입니다
초장집을 글자를 뒤집어 놓았네요! 굉장히 신박한 맛에 이목을 집중시키네요 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하고 있는 거 같네요!
포장과 배달 얼마나 많이 팔려고 그러시는 걸까요?!
안에 손님 박터집니다 ㅋㅋㅋ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오늘의 막회는 물가자미 청어 방어 홍가자미 네요~~
얼마나 맛있을까요!! 빨리 들어가서 먹고 싶네요 ㅋ

 

들어와서 가장 가까운 자리에 앉았는데요!! 벽에 다양한 포스터들이 붙어있네요
바다라면, 연포탕 돌문어 통찜 백고동 숙회 등등등,, 맘 같아선 다 먹고 싶어요,, 
그렇지만 그중에서 강추하는 돌문어 통찜도 먹어보고 싶네요!!

 

산 낙지, 돌멍게 스모노 초회, 조개탕 등등등 메뉴가 정말 많이 있네요 ㅋㅋ

보통 가격선이 2만 원대에서 3만 원대에 있는 거 같죠?~
가격은 미리미리 알고 가셔요 ㅎ

 

 

주문하기 전에 세팅이에요~

미역국, 막장, 된장, 고추 마늘, 콩가루 아주 심플한데 맛이 예술입니다

 

 

이 막장!!!!!!!!!! 1 이게 요술입니다 드시면 그냥 끝장납니다
바로 기절합니다 요게 없으면 초장집이 아니죠
초장집은 초장을 직접 만드나요?! 너무너무 생각나요

콩가루는요 쌈 싸드실 때 막장에 조금 넣고 막회, 야채, 깻잎 먹으면 고소한 게 계속 들어갑니다
콩가루도 팍팍 넣어 드세요

저는 술 대신 항상 콜라를 먹어요!

콜라는 사랑이죠 ㅋㅋ
외식 나오면 항상 꼭꼭 챙겨 먹어요 

 

 

대망의 막회입니다
 물가자미, 청어, 방어, 홍가자미 전부 다 나왔겠죠!!
이제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먹는 방법은 몰라도 그냥 섞어 드시면 돼요!!

 

 

제가 주로 싸 먹는 방법인데요
막회 넣고, 된장 넣고, 초장 넣고 고추, 마늘, 콩가루 
이렇게 드시면 최고의 맛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로 시킨 가리비,,, 기절 두 번 하십니다 가셔서 꼭 드세요 비싼 값 합니다....

 

오늘은 초장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부장집  (0) 2021.11.08
인계동 껍데기  (0) 2021.11.07
교촌치킨 길동점  (0) 2021.11.06
길동 세꼬시  (0) 2021.11.06
퍼미닛 커피  (0) 202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