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728x90
반응형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조개 전골 조개 칼국수 조개 전골로 너무너무 유명한 맛집에 찾아 와봤습니다
요즘 포스팅비중이 따뜻한 음식이 많이 있죠~?
그만큼 계절이 많이 바뀌었어요ㅜㅜ
어디 돌아다니기가 쉽지가 않네요 ㅋ

입장하시면 보시는 장면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메뉴는 조개전골 2인 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스페셜 조개전골 스페셜 문어 까지 , 토핑메뉴는 낙지,문어,전복,소고기 샤브도 있네요 ㅎ
사이드메뉴는 군만두 돈까스 치즈 돈까스 오징어 튀김 새우튀김 이렇게 있네요~
칼국수 사리 치즈 추가 공기밥 까지

 

조개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보시고 가실까요.?
비타민 B1/B2, 단백질, 타우린, 글리코겐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빈혈, 숙취해서, 피로회복에 좋다고하네요,
입을 열지 않는 조개는 억지로 열지 말고 직원에게 문의 바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여기 조개 전골에는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네요,, 입맞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

처음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셋팅 되구요~

 

 

택이네는 샐프코너가 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직접 가셔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키/전복/홍합은 국산이네요 ㅋㅋ
소고기는 호주 등등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으니 한눈에 보기 좋네요

 

 

열심히 준비해주시는 우리 사장님들~
언제나 맛있는 음식을위해 최선을 다해주십니다 ㅎ

굉장히 크죠~? 

 

튀김 문어도 있구요 튀김 만두도 있네요
저는 언제나 사이드메뉴는 환영입니다 ㅋㅋ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게 너무너무 맛있어요!

벌써 없네요,, 역시 기다리기가 쉽지가 않아요 나오면 바로바로 먹어버립니다! 

대망의 조개 찜...  얼른 오셔서 드셔보세요
그냥 입에서 녹습니다... 안드셔보신분들 꼭 오시길 

 

조개 놓는것도 그냥둔게 아니라 이쁘게 잘 뒀네요~

전 특히 가리비를 먹고싶어요!!

마지막으로 칼국수 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국물은 또 얼마나 일품인지... 먹어보면 그냥 끝납니다

 

 

오늘은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맛집/인제제레식손두부/손두부  (0) 2021.11.10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0) 2021.11.10
시그니처9 /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  (0) 2021.11.09
봇봇봇  (0) 2021.11.08
백부장집  (0) 2021.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