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9 /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그니처9 /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

728x90
반응형

 

 

 

시그니처9/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시그니처9은 넓은 공터를 가지고 있고 카페 자체가 워낙에 크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주차장 안내판이 있죠?! 잘 찾아서 주차 하시고 정문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렇게 큰 카페는 처음 보는데요! 큰 카페에 두 번 맘에 듭니다~

 

총 1층부터 4층까지 있는데요

1층에서 주문해서 그냥 4층 루프탑으로 가세요 그냥 가시면 됩니다 ㅋㅋ
루프탑에 밑을 내려다보는게 정말 매력이 있어요~

 

1층에 창문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자리도 많이 있고요 오셔서 사진 찍으셔도 느낌 있는 사진 많이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카페 느낌과 굉장히 잘 묻는 느낌이죠~?

 

 

시그니처 9 베이커리의 원칙이 있네요
100% 캐나다산 유기농 햇밀이라고 하고요
당해 생산, 해분한 햇밀 가루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토피, 알레르기 우려가 적고 바삭함과 고소한 맛이 더 뛰어나다고 하네요!! ㅎ

천년 발효와 저온숙성도 한번 자세히 읽어보시면 재밌을 거 같네요~~

이건 그냥 신기해서 사진으로 담아 봤어요
끝이 없는 듯 있네요 ㅋㅋ 이뻐요~~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저는 커피밖에 안 먹어 봐서 다른 건 모르겠어요...
빵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은 드셔 보시면 좋아요!!
메뉴판을 너무 작게 찍어놔서 보시기 힘들 거예요ㅠㅠ  줌을 해서 보시면 그래도 가능할 거예요!!

빵은 단호박 브라우니 등등 여러 가지 빵이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시죠~?
드셔 보시면 맛있을 거예요~

 

갈릭 크루아상,, 먹어보고 싶어서 가까이서 촬영해봤습니다
가셔서 하나 드셔 보세요~

 

과일 음료도 팔고 있네요~
노아 주스(자두), 노아 주스(키위), 노아 주스(당근), 노아 주스(자몽), 노아 주스(망고) 있네요 ㅋㅋ

 

 

 

 

 

1층에서만 이렇게 사진을 찍을게 많이 있네요,, 그만큼 넓어요,,

호두타르트 누와, 호두타르트, 에그타르트 있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ㅋㅋ

이제 2층으로 올라가려고 합니다

2층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여기저기 앉고 싶은 자리에 가면 될 거 같아요!

인테리어도 잘되어있네요~ 돌(?) 같은 걸로 꾸며져 있는 게 매력 있네요
위에 달려있는 전등 부분도 독특해서 굉장히 매력 있네요

2층인가 3층에 있는 독방입니다 ㅋㅋ
안에서 회의를 하는 곳 인가 봐요
창문이 없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 번쯤은 앉아보고 싶은 자리예요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에 옆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카페에서 주문하고 저기에서 쉬셔도 될 거 같아요 근데,, 지금은 추워서 저는 추천은 드리지 않아요!

이제 루프탑의 매력이 점점 느껴지고 있죠~?
청계천의 매력이 나오고 있습니다 ㅋㅋ
이 맛에 시그니처 9를 찾아오나 봐요 ㅎ

석양이 너무 이뻐요,,,
석양을 보면서 멍을 때리면 그만한 게 없습니다 ㅜㅜ
시간 정말 잘 가요

루프탑에도 안에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크기가 체감되나요~?

단풍잎 색깔 보이시나요~?
계절이 변해간다는 게 느껴집니다..
큰 산도 보면서 눈 정화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루프탑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이란,,,

꼭 느껴보세요!

 

사진 이쁘죠~? 

 

오늘은 시그니처9/청계산루프탑/성남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스타벅스리저브/스타벅스여의도  (0) 2021.11.10
택이네 조개전골/조개 칼국수/칼국수  (0) 2021.11.09
봇봇봇  (0) 2021.11.08
백부장집  (0) 2021.11.08
인계동 껍데기  (0) 2021.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