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족발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온기족발

728x90
반응형

'온기족발'

 

오늘은 온기족발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인천에서 족발로 소문난 유명한 집 입니다~
매일 당일 직접 삶은 국내산 생족발이라네요~
주문시 막국수, 주먹밥 야채세트등 푸짐한 구성이 되있다고합니다!!
포장할인은 3천원입니다~

미니족 17000, 반판17000, 족발대 38,000 족발 중 33,000 족발소 29,000 팔고있네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

자리는 레트로 감성을 살렸구요 식탁이 되게 레트로하네요 ㅋㅋ
족발의 맛을 더 살린달까?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합니다 ㅋㅋ

메뉴로는 족발 반반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냉채족발 머릿고기 보쌈 순대정식 묵은지막국수 순대국 얼큰 순대국 뼈해장국 부터 해서 다양하게 있습니다 ㅋㅋ

위에 돌아가는거 노래방에서 많이본거 같은데 미러볼 아닌가여 ㅋㅋ?

신기하네요 ㅋㅋ 식당에 이런게 있을줄은,,

물통도 옛날에 오렌지음료에서나 볼법한 용기네요 ㅋㅋ ㅋㅋ

여기 순대도 먹을만합니다..
족발에 순대 조합이란 너무너무 맛있어요,,

족발 보시죠,, 맛있게 생겼죠 ?! 

오셔서 꼭 드셔보세요 

다른 족발집이랑 맛이 다릅니다..

막국수 위에 올라간게 독특했습니다..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다른듯 특별한 ㅋㅋ

오늘은 온기족발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