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앤시가렛/시청역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커피앤시가렛/시청역카페

728x90
반응형

 

 

'커피앤시가렛/시청역카페'

오늘은 커피앤시가렛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커피앤시가렛 커피 맛집에 왔는데요,,
분위기가 넘사입니다,.
편한게 담소를 나누는 분위기가 형성되어있어서 누구든지 편안한 분위기에 적응할수 있을거에요~

 

감성있는 느낌 느껴지시나요,,
대충 찍었는데도 요런 느낌이 물씬 납니다,,
빨리 저도 느끼고 싶네요!! ㅎ

 

 

창문 보세요,,, 벌써부터 느낌이 다르네요,,
누구나 혼자오신분 조차도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을것 같은느낌,,,ㅠ
여러분들 빨리 와보세요!

 

 

 

그저 가방을 올려놓았을뿐인데,, 밖의 건물들이 이렇게 이뻐보일수가 있나요??
여러분들도 빨리 오셔서 보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커피앤시가렛 굿즈도 많이 팔고 있네요,, 티셔츠, 모자 등등 
관심있는분들은 한번쯤 사봐도 괜찮지 않을까요~?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합니다
크나큰 포스터 한장과 책한권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감성이란?

조명 하나로 분위기가 확 바뀌네요,,,
요런 무드가 커피앤시가렛 전반적인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콜렛도있구요~


커피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커피앤시가렛에는
콜롬비아 엡 파라이소 디카페인과 케냐 니에리 레드마운틴 AA도 있네요~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하이 - 프로틴칠리 베이클과 정통 미국식 퍼지 브라우니 등등 여러가지
맛있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가격은 6천원 부터 8천원때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쿠키도 있구요 레몬쿠키,보성녹차쿠기,퍼지브라우니+하겐다즈,클래식피낭시에,무화과피낭시에 등등 
이런거 하나씩만 먹어도,,,ㅜ

저는 콜드브루로 마무리를 하려구요!
이쁜 사진 하나 남겨봤습니다~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코코넛으로 마무리!! 맛있습니다.. 꼭 드세요~

오늘은 커피앤시가렛/시청역카페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이터 커피  (0) 2021.11.15
조개천국/조개무한리필/서현맛집  (0) 2021.11.15
'훠궈야'  (0) 2021.11.14
온기족발  (0) 2021.11.13
우리할매떡볶이/옛날떡볶이전문점  (0) 2021.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