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커피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로이터 커피

728x90
반응형

'로이터 커피'

오늘은 로이터 커피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보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로이터 커피를 검색하셔서 오시면 밑에는 다른 건물이 있을 거예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오시면 있는데요~
인테리어를 대게 독특하게 해 놓았습니다 ㅎ

천장은 오픈되어 있고요 가운데는 목욕탕에서 볼법한 구조물이 있네요 ㅎㅎ

 

가운데는 꽃이 있고요 곳곳에 방석이 있어서 앉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천장 가운데는 일부러 유리로 만들어서 하늘을 볼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날이 좋을 때는 보기 좋습니다 지금은 밤이라서 어둡습니다 

전체적으로 독특한 인테리어(?) 감성적인 목욕탕 느낌 같아요~
막상 오시면 이상하게 스며드는 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가운데 로이터 글자가 새겨져 있네요 

 

 

 

의자 위에는 책도 놓여 저 있는데 읽어 보세요 ㅋㅋ

 

 

여기는 옛날 자동차 오토바이 장난감과 작은 둥근 거울 양초가 있네요 ㅋㅋ 아기자기하네요

 

 

 

케이크도 있네요 ㅋㅋ
여러 가지 맛이 있으니 가셔서 맘에 드는 걸로다가 픽하시면 됩니다 ㅋ

 

커피 블랙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도, 콜드 브루, 필터 커피가 있고요, 
화이트는 
플렛 화이트, 라뗴, 바닐라 라뗴, 디카페인이 있네요~
그뿐 아니라
디저트도 많이 있네요!
클래식 쿠키 시소 날 쿠키 버터 스콘 월넛 타르트 링고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캐롯 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등등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커피를 시켜서 위로 올라와 봤습니다~
느낌이 장난 아니죠?

 

 

모두 로이터 커피로 오셔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잡생각이 많이 들 때는 끊임없이 생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한동안 긴 생각에 잠겨보세요

 

 

 

 

오늘은 로이터 커피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라보/알라보강남점/샐러드맛집  (0) 2021.11.16
신라호텔  (0) 2021.11.16
조개천국/조개무한리필/서현맛집  (0) 2021.11.15
커피앤시가렛/시청역카페  (0) 2021.11.14
'훠궈야'  (0) 20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