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위례 호반 시설안내 및 가격정보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메가커피 위례 호반 시설안내 및 가격정보

728x90
반응형

'메가커피 위례 호반' 

 

오늘은 메가커피 위례 호반 시설안내 및 가격정보를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위례에 놀러온 겸 해서 메가커피 위례호반점을 찾아왔습니다!
메가커피는 이미 많은지점이 많은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전국에 만 삼천여개 이상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

 

이거 보시는 분들도 이미 한번쯤은 무조건 드셔보셨다고 생각합니다!! ㅎ

메가커피 위례호반점 소개해볼게요~

 

 

입구에서는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몽쉘케이크를 알리고 있네요~
몽쉘은 옛날에 군대에 있을때 많이 먹어 봤는데요!!
교회 갔을때만 주던 그 몽쉘케이크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여러분은 몽쉘에 어떤 추억이 있나요??

 

 

입구에 들어서면 길쭉한 통로가 보입니다!
사진이 쪼금 흔들리게 찍혔지만!

다른 메가커피와 동일한 인테리어가 들어가 있구요~
코로나로 인해서, QR코드는 꼭 찍어주셔야 합니다 ㅎ
메뉴는 위에도 있구요, 가까이도 있습니다! ㅎ

 

통로를 쭉 거닐어서 들어오면 넓은 홀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의자는 가죽의자로 놓여져 있습니다~


자리는 동시에 10명이상 입장은 가능할거같아요 ㅋㅋ

벽에는 COFFEE MAKES EVERYTHING OKAYER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OKAYER이 무슨뜻인지 아시나요??


영어사전에는 없지만 모든지 오케이 하는사람을 말하는거라고 합니다!! ㅎ

 

번역기에 돌렸더니 
커피는 모든것을 괜찮아지게 합니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ㅋㅋ
여러분들은 커피는 모든것을 괜찮아지게 하나요!!?

입구에 최근에 나온 추천메뉴들을 진열 해놓은거 같은데요!! ㅎ


춘천감자빵, 크로플 등등 많이 있네요~ ㅋㅋ

크로플 요즘 인기 많이 있더라구요,, 한번쯤은 꼭 드셔 보세요~ 상당히 쫀득하면서 달달해서 맛이 좋아요~


저는 춘천감자빵은 아직 안먹어봤는데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 한개 입니다,,


여러분들이 맛을 보고 댓글이라도 부탁드릴께요~~

입구에 가까이서 메뉴를 볼수있게 걸어 놓았는데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먹는 아메리카노 부터 해서 흑당라떼, 


독특한 민트 크림초코, 그이외에 많이 있네요!! ㅎ

저보다 많이 가보신분들이 있겠죠!!?
좋은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메뉴 중에 플레인 퐁크러쉬, 딸기퐁 크러쉬 바나나퐁크러쉬도 있네요,, ㅋㅋ
참 신박한 음식을 어떻게 내는건지!?
세상에 아이디어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메뉴들이 앞에 말고 위에도 걸려있으니
가까이에서 보시기 불편하신분들은 걸려있는거 보셔도 됩니다!! ㅎ

여러가지 메뉴들을 들어오면서 보시게 될텐데요!
다 보시고 고르셨으면 이제 주문을 해야 되겠죠!!?
입구에 들어서서 왼편으로 오시면 주문을 받아주시는 직원분이 계십니다 ㅎ
거기서 메뉴를 불러주시면 차례대로 준비해주실거에요~~

마지막으로 음료를 받으셨으면


꼭 빨대도 챙기구요,


부족하지않게 여분을 꼭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ㅎ

 

오늘은 메가커피 위례호반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