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진미 야탑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사계진미 야탑본점

728x90
반응형

'사계진미 야탑본점'

 

오늘은 사계진미 야탑본점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사계진미 야탑본점 맛집을 찾아 왔는데요~
점심에 맞춰서 밥먹으러 나왔습니다!
원래는 고기집인데, 점심식사를 아주 맛있게 한다고 해서 와봤습니다~ㅎ

 

고기 드시는 분들은 밖에서 바로 불을 넣어주시나 봐요! ㅎ

 

 

직접 만든 찐만두도 판다고 하네요~ ㅎㅎ
고기만두 김치만두 
추울때 먹는 만두는 맛이 없을수가 없죠~? 

들어오시면 테이블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닙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점심에 왔기때문에 자리가 널널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

 

 

이반찬들은 고기랑 먹는 반찬인거 같구요,
점심시간에 나오는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해주실거에요~
꼭 드셔보세요 ㅎㅎ
!

 

 

여기는 시원한 음료가 들어있는 냉동고.. ㅋㅋ

 

 

 

 

 

 

 

 

 

오늘은 사계진미 야탑본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