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할매순대국/국밥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할매순대국/국밥맛집

728x90
반응형

'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할매순대국/국밥맛집'

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할매순대국/국밥맛집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집에 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국밥이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집가는 와중에 바로 들렸습니다..
국밥은 역시 추울때 먹어야 정말 맛있습니다

 

전통 맛집 원조라고 하네요!
2003년도에 만들어졌나보네요~ㅎ
할머니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종류가 많이있네요,
순대국,얼큰순대국,영양순대국,뼈해장국,육개장,소머리국밥,
내장탕,수육도가니전골,삼계탕,술국,토종순대,뼈감자탕,할매보쌈,편육(머리고기),순대소곱창전골 까지 있네요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ㅎ

자리는 회식하기에는 조금 작고
친구끼리 오셔서 담소 나누면서 드시면 좋습니다~
국밥집은 항상 편안하잖아요~

다드시면 계산은 꼭 해주셔야합니다!! 
입구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저는 순대국 특을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한그릇 먹으니 배가 든든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ㅎ
겨울에 이만한 음식이 없어요! ㅎ

 

오늘은 할매순대국소머리국밥/할매순대국/국밥맛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