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스타필스 시티 위례점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왔습니다!
지하 6층부터 10층 까지 있구요
스타필스 시티 위례점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스 시티가 같이 있습니다! ㅎ

저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방문 하려고 스타필스 시티 위례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리저브에서 콜드브루가 스타벅스에서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시간이 되면 종종 찾아 다니곤 합니다 ㅎ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가 빛이 납니다~
이쁘네요~ ㅋ

 

 

매장 크기는 넓습니다 ㅎ
오셔서 맘에 드는 자리 앉으시면 되구요 스타벅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네요~

 

여기는 리저브 전용 자리 입니다~
리저브 콜드브루를 시키셨다면 여기로! ㅎ

 

개방감을 원하신다고하시면 창문쪽으로 앉아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창문쪽을 추천 드립니다!ㅎ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초콜릿 블랑 크루아상,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쿠키 블루베리 잼 머핀 부터 많이 있네요~ㅎ

마카롱 스트로 베리, 바닐라, 블루베리, 초콜릿 까지 있습니다~ㅎ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익, 호두 당큰 케익 까지 있습니다~ㅎ

케이크를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도 있어요!

계산대 입구에는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 로스티드 아몬드앤초콜릿도 있네요~,
다이어리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보시고 가셔도 좋아요~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받으시는 분들은 카드를 추가해서 진행 하시면 됩니다~ㅎ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가시기전에 메뉴판 올려드립니다~
한번 체크하셔서 편하게 주문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