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방문후기

728x90
반응형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오늘은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를 소개해드립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신라호텔 더파크뷰 디너 타임에 가려고 왔습니다~
차가 많이 막혔지만 잘 왔습니다~ 오시면 쭉 들어 갔다가 유턴으로 돌아서 주차장으로 가야합니다~
참고하시면 편하실거에요~

들어요~ 
앞에서 인도 해주시는 분 방향봉을 보고 따라 쭉 가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왔는데요, 이제 들어가볼려고 합니다 ㅎ

신라 호텔 입구 입니다
멀리서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이쁘네요~

 

들어가는 문은 회전문으로 되어있네요! 
대부분 고급 호텔은 회전문으로 되어있죠~?

문을 통해 들어오면 호텔 방문 고객 대상 마스크 착용 안내문이 있습니다~
꼭 착용해달라고 하는 말이겠죠~?
검역 잘 하시고 입장해서 편안하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신라호텔 샹들리에(?) 위에 달려있는 전구가 이쁘네요 ㅎ
입장하시면 바로 보게 되는 광경 입니다.
아마 다들 처음 보고 놀라실거에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와서 바로 입장을 했지만,
혹시나 잘 모르는 부분은 앞에 안내데스크로 가시면 다 알려주실거에요~~

 

들어오시면 오른쪽에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일찍 오신 분들은 들어오셔서 앉아서 쉬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드디어 시간이 맞아서 입장을 합니다~


들어오시면 안내 해주시는 분이 확인을 통해서 통과를 시켜주면 
자리 안내까지 도와드립니다
자리안내를 듣고 그 이후에는 편하게 먹고싶은 음식을 가져다가 드시면 되는데요 ㅎ

바로 윗윗사진은 들어오시면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광경 이구요!
윗사진은 들어오셔서 오른쪽을 보시면 보이실 겁니다~ㅎ

 

각각 파트별로 주방장 분들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일식,중식,한식,양식 보시고 파트별로 드시면 됩니다~

 

주방장님들이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 주고 있는 모습 입니다~
너무 맛있을것같죠!?  저는 가장 먼저 순서와 상관없이 양식으로 달렸었습니다 ㅋㅋ

 

 

여긴 중식코너 인데요~ 볶음밥 부터, 새우, 닭 요리들이 즐비합니다~
가시게 되면 하나하나씩 다 드셔보세요!

 

여기는 양식 코너입니다
피자와 소세지 뿐아니라 다양하게 있습니다 ㅎ

 

파스타 종류만 한 3~4가지 정도는 되는거 같구요
여기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미트볼입니다...
미트볼 두세번 더드세요!! 꼭이요 ㅎㅎ

 

 

연어도 있네요! 빨리 먹고 싶습니다 ㅎㅎ

 

 

 

대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계속 드시더라구요!
다리 살도 실하니 많이 드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두 세번 꼭꼭 드세요!! ㅎ

 

신라호텔 더 파크뷰 오셨으면 꼭 드세요
제가 가장 맛있어 했던 음식입니다..
이 음식은 극 추천 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ㅎ

요건 북경오리입니다~
약간 흙 비슷한 맛이나는데,, 저는 갠적으로 그냥 그랬습니다 ㅎ

찹쌀 도넛인데요,, 이것도 맛있습니다..
요즘 치즈볼도 많이 드시잖아요!
신라호텔에서는 한수준을 더 높였습니다,, 메인 음식 많이 드신분들은 입가심 용으로 한번씩 꼭 드세요~

이 음식은 튀김 꽃빵입니다~

 

요건 치즈 고구마 롤 튀김 이라고 하네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마지막 핵심 코스입니다!
마카롱과 커피의 조합으로 깔끔하게 입을 씻어내리고
마지막 과일로 마무리를 지으면 됩니다!! ㅎㅎ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차를 타드셔도 됩니다! ㅎ

 

오늘은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