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드라이브스루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드라이브스루

728x90
반응형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오늘은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드라이브 스루에 대해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드라이브 스루에 도착했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배가 출출해서 가는길에 허기를 달래고자 왔습니다.

차가 있어서 항상 버거킹은 드라이브스루로 찾아서 왔었는데요!

위례에  자리가 넓고 쾌적한 버거킹집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햄버거 자주 찾아 드시나요!?
보통 배달을 주로  드실거에요 ㅋㅋ
저도 야식으로는 자주먹습니다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을 한번 둘러 볼까요!?

실내에서 드실분들은 안보셔도 됩니다! ㅋㅋ
드라이브 스루 이용하시는분들은 이길을 통해서 주문하는 곳으로 가게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셔요~
가는길에 걸려 있는 포스터 뭔가가 감성을 한층더 더해주네요,,!

위에 보여준 길을 통해서 쭉 나오시면 주문대가 보입니다 거기서 멈춰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버거킹 드라이브 스루를 온 만큼 차로 주문하는거도 새로운 재미가 있을거에요~ ㅋㅋ

여러분들 운전하실때 항상 안전 조심하세요~ ㅎ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들어오시면 넓은 버거킹 매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ㅋ
1층에도 자리는 있어요 하지만 몇자리 없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2층에는 넓은 자리가 있으니
그곳으로 가셔도 충분 할 거에요~

 

메뉴를 쭉 둘러보시구 메뉴를 고르시게 되면 눈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시면 순서대로 메뉴 준비해주실겁니다!
매장은 굉장히 깔끔하구요,, 넓습니다..

요즘 버거킹에서 밀고있는 햄버거가 있죠! ㅋㅋ
스테커 와퍼 입니다.. 양이 엄청 많고 크기도 엄청 크죠??? 여러분들도 놀라실거에요,, 먹으신분들만 알거에요ㅜㅜ

스테커 와퍼는 기존 와퍼에 고기를 추가로 올린 버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은 취향껏 먹고싶은 만큼 스테커2와퍼,스테커4와퍼,스테커3와퍼 고르시면 됩니다 ㅋㅋ

 

저는 한번 해봤으니 다신 안하는걸로 해볼게요~

계산대 앞에 추천 메뉴들이 진열되어있네요~~
갈릭을 더블로 풍미를 더블로 라는 메뉴얼로 나왔는데요
더블화이트 갈릭와퍼 + 기네스와퍼 + 프렌치프라이L 너겟킹 4조각 + 콜라(R)2개 를 제공해주네요,,

2명에서 먹으면 배가 터질거 같은데요,, 혼자 드시는분들도 주변에서 가끔씩 보긴합니다 ㅋ

 

저도 충분히 가능하긴 하지만 일부러 참아보려고 하고 있어요,,,ㅜ

메뉴를 다 보시고 주문하실분들은 앞서 말한것처럼 문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셔두 되고
직원분들이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계산대 앞에 워낙에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진열해 놓아서
주문하다가 메뉴를 더 추가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과유불급,, 항상 적당히 먹을만큼만 도전해봅시다 ㅋ

 

버거킹은 항상 좋은 장점이 있는데요,,
할인을 엄청 많이해주고요, 이벤트가 타브랜드에 비해 아주 잦습니다.
이번에도 와퍼 X2 이벤트를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하나는 먹지도 못했습니다..
담에는 이벤트가 있더라도 주문은 하나만 해보려구요,,!! ㅋㅋ 

 

마지막을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에서 CREW를 모집 하는거 같아요
모집대상은 만 15세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 하구요 주부 사원 우대, 추천 우대라고 합니다!
근무조건은 근무시간 및 요일 협의 가능하구요, 4대보험 및 각종 수당 지급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문의는 직접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ㅎ

오늘은 버거킹 위례신도시 GS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