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투썸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 투썸플레이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판교 CGV에 듄 영화를 보러 왔습니다.
예매를 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판교 현대백화점 안에 투썸플레이스가 있더라구요!
알고계셨나요!?
저는 투썸플레이스에 콜드브루를 정말 좋아합니다 
왜냐면 다른 콜드브루에 비해 맛이 씁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들어온다면 들어오셔서 바로 왼편으로 보시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현대백화점 지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구요 하셔서 CGV 앞 긴 테이블 있어요 거기에 앉으셔도 되구요!
아니면 안쪽에 의자에 앉으셔도 됩니다!!
매장은 은은하게 불빛이 들어와있네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커피이외에 다른음료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밑에 보시면 탄산수와 여러가지 해외음료를 팔고 있네요!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데 여러분들은 드셔보셨나요??

투섬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진열품에는 사이즈별로 해놓았나봐요

여러분들은 어떤사이즈를 가장 만족하나요 저는 라지 사이즈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 사이즈가 가장 부족하지도 많지도 않는 사이즈인거 같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는 너무 맛있어요!!

메뉴를 다 고르셨으면 가운데에 있는 계산대에 가면 직원이 주문을 받아주실거에요~
눈앞에는 쿠키도 있네요!!
호기심 많은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음료를 다 주문하신분들은 빨대는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사이즈에 맞게 용도에 맞게 챙기셔서 맛있게 드시면서 영화를 기다리면 100점아닐가 싶습니다!!
혹시 모르니 여분도 챙겨주세요!!

세트도 많이 팔고있네요!
스크렘블 에그세트 샌드위치 세트 바게트 세트 등등

메뉴는 바뀌는데 아메리카노 사이즈는 그대로네요!!
아마 변경 가능하지않을까요??

 

제일 중요한 주차가 있는데요!!
영화까지 다 보신분들은 2시간 무료로 주는거 다아시죠!?
요즘에는 영수증말고 스마트티켓이라고 핸드폰으로 티켓을 주고 그걸로 주차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영수증 없다고 놀라시지 마시고 핸드폰으로 꼭 확인해서 어플로 주차권까지 챙기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