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썸치킨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홀썸치킨

728x90
반응형

'홀썸치킨'

 

홀썸치킨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시작 합니다

 

 

 

 

 

매장 입구 입니다,, 잔디가 무성하게 자라있네요!! ㅎ
입구입니다 ㅋㅋ
처음에는 찾기 힘드실수도 있어요~~

홀썸치킨 입구 옆에 앉을수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네요!! ㅎ
웨이팅시 다리가 불편할 일은 없을거 같아요 !! ㅎ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습니다 입구에 홀썸치킨이라고 잘 달려있네요!!
조명이 노랑노랑하네요 ㅋㅋ
치킨이 더 맛있게 보일거 같아요 ㅋ

옆에는 요런것들이 달려있구요
본질이 중요, 정직한재료, 완전한요리, 건강한 음식을 모토로 하나봐요!!
먼가 치킨이지만 건강할것같은느낌이,,,

홀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자리는 굉장히 쾌적하구요 조명이 많이 달려있습니다 
의자 색깔도 매력적이네요,, ㅋㅋ

옆에는 맥주나 탄산음료등 마실것들이 진열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들어오고 오른쪽 편에 보시면 있을거에요!! ㅎ

인형뽑기도 있습니다 
무슨 이벤트였던거 같은데 가서 한번 뽑아보시면 재밌을거에요!! ㅋㅋ

요거는 메뉴판입니다 

치킨 종류도 많이 있네요,, 무슨세트도 있고 아무튼 맛있을거 같네요 ㅋㅋ

후라이드 간장 양념 마늘 전부다있는 모습입니다,, 소이갈릭치킨 고추치킨도 먹고싶어요,,
다음에 가면 이것저것 다 먹어보려구요 ㅎㅎ 맛있어요 다른치킨보다 신선한느낌은 확실히 있는거같아요!!

 

테이블에 앉으면 깔려져 있습니다 ㅎ
위생가 청결을 위해서!! 홀썸은 고집하고 맛있고 타협하지않고 살짝 느리다네요 알고가세용 ㅎㅎ!!

처음 식당에 앉으면 식전메뉴로 나옵니다 나쵸에 살사소스 입니다 ㅎㅎ
맛있어요 간단하게 굶주린 배를 채우는 느낌이랄까 ?? 맛있습니다 

이건 콜라입니다 ,, 맛있어요,,, 언제나 ㅋㅋ 얼음에 담아 줍니다 역시 콜라는 얼음에,,, !! 

요런 소스종류도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
각자 찍어드시면 되요 !! ㅎ

마늘치킨과 간장치킨과 샐러드 요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굉장히 맛있겟죠?! 
소스도 매력적이구요 고추까지 굿굿 입니다 ㅎㅎ

샐러드도 대박,,,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아주 대박입니다 대박

양도 많고,, 살도 부드럽고 아주 매력적입니다 ㅋㅋ!! 굿굿이에요 

샐러드도 맛있어요!! 양도 많구 대박대박 ㅎㅎ 
많이들 찾아오셔요!

오늘은 홀썸 치킨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춘복 참치  (0) 2021.10.26
오목교참나무닭장작구이  (0) 2021.10.26
내니스  (0) 2021.10.20
매일식당  (0) 2021.10.19
더 피치  (0) 20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