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매일식당

728x90
반응형

'매일식당'

오늘은 매일식당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판교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봤는데요 사람이 많아요!
자리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넉넉합니다 
12 이전에 오시면 자리는 넉넉할 거라고 예상되네요~~ㅎ

매일 식당은 대표적으로 돈가스를 파는데요,,
수제 돈가스 치즈 돈가스 함박 스테이크 카레 돈가스 요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판교다 보니까 만원 대가 평균 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적은 가격은 아니쥬?!
판교는 판교네요,,

사람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자리도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ㅋ
꼭꼭 이른 시간에 가보시길 바랄게요 ㅎ

들어가시면 정면에 자리와 오른쪽으로 돌면 자리가 또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와서 먹기에 딱 안성맞춤입니다 ㅎㅎ
또 가고 싶네요,,

주방은 반오픈형 주방입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메뉴와 맛도 자신감만큼 깔끔합니다 ㅎㅎ

요렇게 이쁜 소품 들과 수저들이 올려져 있네요,,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먼가 고풍스러운 느낌이랄까?

 인테리어로서도 매력이 있습니다.

 

 

 

메뉴 나오기 전 테이블입니다
핸드워시도 있고 물병도 있고 있을 건 다 있습니다 ㅋㅋ
오기 전에 스타벅스를 들렀다가 와서 커피도 보이네요!!

 

 

 

제가 시킨 것은 치즈 돈가스입니다 
양은 적당하고요 식전 수프가 나옵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2종류 정도 나오네요!! ㅎ

 

 

돈가스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더라고요,,
막 특별한 맛은 아닌데,, 요즘 요런 돈가스도 찾기가 많이 힘들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식전 수프 맛있어요,,
식전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오늘은 매일식당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홀썸치킨  (0) 2021.10.20
내니스  (0) 2021.10.20
더 피치  (0) 2021.10.18
하코야  (0) 2021.10.18
일면식  (0) 20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