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피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더 피치

728x90
반응형

'더 피치'

더 피치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입구 쪽인데요 굉장히 이쁘죠?!
밤에 찍어봤는데 조명이 아름답네요,,,
인테리어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별점 오점!!

 

 

 

정면에서 한번더 찍어 봤습니다 이쁜 조형물 같네요,,
커피맛도 정말 일품이면 좋겠죠?!
일단은 카페 맛집 기준 통과!! ㅋㅋ

제가 가는곳 어디든 차량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 사람들이 많이 찾거든요!!
맛집이니까요 ㅋㅋㅋ
야외는 잔디로 되어있고요
애완동물 데려오기도 딱 좋습니다!! 
모두들 출발~~

 

이제 안으로 들어와 봤는데요 여러 가지 메뉴들을 소개하고 있네요 
피자도 있고 핫도그도 있고 와플 빵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먹고 싶으신 거 골라서 드시면 되겠네요!!

라테 종류도 정말 많이 있죠?! 초코 라테 녹차라테 고구마라테 밀크티 라테 과일 라테 과일차 스페셜티 복숭아 아이스티
플레인 요구르트 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 블루베리요거트 수므디 망고 요거트 스무디 등등 등등
취향에 맞게끔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안에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대형 거울도 있고 계단도 있고 각종 열대식물들?? 
요즘 인테리어로 많이 쓰는 식물인 거 같네요!!
자리도 넓습니다 좁지 않아요,, 넉넉한 곳 좋아하시면 언제든지 추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좁은 곳을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넓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쾌적합니다!! ㅋㅋ 

빵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 
독특한 빵들이 많습니다

뺑으레쟁 뺑오쇼콜라 이름도 정말 독특하죠 
그 이름만큼 맛도 독특합니다 ㅎㅎ

초코타르트  우유크림카스테라 당근케이크 레인보우

치즈케이크 쿠키 앤 크림 등등 많은 메뉴가 있네요~~ㅎ

 

 

오늘은 더피치 맛집 카페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니스  (0) 2021.10.20
매일식당  (0) 2021.10.19
하코야  (0) 2021.10.18
일면식  (0) 2021.10.18
경주 맷돌순두부  (0) 2021.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