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참나무닭장작구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오목교참나무닭장작구이

728x90
반응형

'오목교 참나무 닭 장작구이'

 

 

오목교 참나무 닭 장작구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입구에 모습입니다 맛집답게 이름도 멋있게 걸려있네요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두 자리 정도 있고요
나머지는 실내와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있어요 2층은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자리가 있겠죠?!
제가 간 시간대는 거의 마감 타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맛은 정말로 좋습니다!! ㅎ

밖을 보고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실내는 포스기가 있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그냥 레트로 한 느낌입니다
편안하게 드시고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번 맛집에 하이라이트 장작구이입니다,,,,
보시기에 어떠세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지 않나요,,
계속해서 돌아가서 기름도 쫙 빠지고 크리스피 함과 고소함이 동시에 남아있다니,,, 
이렇게 매력적일 수가 없어요 ㅎㅎ

안에 직원분들도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보세요
분주하게 움직이십니다!!
아마 잘 되는 날 가면 만석이겠죠?!
다들 꼭 한번 가서 날씨가 쌀쌀할 때 꼭 드셔 보세요 ㅎㅎ

요기는 아까 제가 말한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올라가면 분명히 자리가 있을 거예요 
가보진 않았지만 확신이 드는 느낌입니다 ㅎㅎ

들어가서 옆자리는 피겨로 장식이 되어있네요!!
아주 멋있네요
농구 관련된 만화 캐릭터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그 유명한 강백호가 있는 아 슬램덩크네요!!
슬램덩크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장작구이를 보세요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먹으면 일단 바삭바삭하고 안에 있는 밥은 또 어찌나 찰진지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입니다...
여러분들 꼭 드세요 두 번드세요 세 번 드세요

거기에다 콜라는 얼음 콜라입니다,,
멀 아시는 분이네요 
그냥 콜라는 살짝 아쉬운데 얼음 있는 콜라는 그냥 끝장납니다,,, 다들 먹어보세요!! ㅎㅎ

닭에 빠질 수 없는 무,,, 절임무,, 맛있습니다 ㅋㅋㅋ

이건 살짝 보여드리기 민망하지만 그래도 올렸어요
열무김치??  같은 김치가 올라옵니다 ㅎㅎ
맛있어요!! 드셔 보세요

오늘은 오목교 참나무 닭 장작구이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이네 조개전골  (0) 2021.10.29
이춘복 참치  (0) 2021.10.26
홀썸치킨  (0) 2021.10.20
내니스  (0) 2021.10.20
매일식당  (0) 202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