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롯데시네마
본문 바로가기

일상

판교 롯데시네마

728x90
반응형

'판교 롯데시네마'


오늘은 판교 롯데시네마를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판교 롯데시네마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쯤에 방문을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구요
매장 자체가 엄청 깔끔하네요!!ㅎ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에는 메뉴판이구요 메뉴가 정말로 많습니다 
하지만 시켜먹는거만 저는 시켜먹어요,
제로 콜라와,, 반입은 안되지만 정말 맛있는 카랴멜 팝콘이요!!

코로나 이전에는 더블콤보도 많이들 드셨었죠,,
두명에서가면 딱 먹기 좋은 가격대와 구성이였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매장안에서 취식이 가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판교 롯데시네마 에서는 뒤편 키오스크로 주문 및 예약 모든걸 다하더라고요,,
첨엔 몰라서 직원분에게 물어봤습니다.
직원에게 가지마시고 꼭 뒤편 키오스크로 찾아가보세요! ㅎ

 예약 발행, 스위트샵 티켓구매 3개다 가능합니다
예매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서 티켓 구매를 해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ㅎ
저는 베놈을 보러 왔습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온 상태라 저는 발행만 해서 입장할거에요!!

 

 

 

발행을 하고 입장시간이 남으신 분들은
안쪽에 있는 플레이존에서 게임좀 즐기시다가 입장하셔도 됩니다
커플이나 가족끼리 오면 즐길수 있는것들이 있으니까요!! ㅎ

저는 입장시간이 좀 남아서 
영화관에서만 맛볼수있는 팝콘을 먹고 싶어서 입장하기전에 하나시켜서

다먹고 입장을 했습니다 ㅎ

역시 팝콘은 영화관에서,,,

요건 카랴멜 팝콘과 치토스 팝콘 반반 시켰습니다 ㅎㅎ
L를 시켜서 양은 많았지만 
저는 뚱뚱이기 때문에 다먹었습니다 와우~~
그리고 다 못드신분들은 매장에 말씀하면 입장할때 맡겨도 주더라고요?!
바쁠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오늘은 판교 롯데시네마 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0) 2021.11.17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0) 2021.11.13
스테이 한량  (0) 2021.10.31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0) 2021.10.30
아이폰 13  (0) 202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