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복 참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이춘복 참치

728x90
반응형

'이춘복 참치' 

오늘은 이춘복 참치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주차장에부터 시작합니다 ㅋㅋ
저희는 여기에 주차를 했었어요,,
잠실역 롯데케슬 이층에 이춘복참치가 있습니다 ㅎㅎ

저분이 이춘복씨 인가 봐요,,
아주 자랑스럽게 입구에 걸려있습니다
2001년에 만들어진 거 같네요,, ㅎㅎ 믿음이 갑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총 300석에 단독룸 50개나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자리가 엄청 넓긴 했어요!! 
모임부터 다양한 행사를 요기서 진행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참치집이 월래 팁 문화가 있다고 들었는데 여긴 팁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신기했었습니다 ㅎ 

매장 입구입니다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ㅎㅎ
식당에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ㅎ 

다양한 런치메뉴도 있네요 일반 정식 알밥 특정식 회덮밥 혼마구로 정식 등등등
정말 많은 점심메뉴가 있으니 가볍게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은 찾아가서 드셔도 무리 없을 거 같네요!! ㅎ

여긴 입구에서 계산하시는 곳인데요
식사하시고 나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ㅎ
자리 안내도 처음에 여기서 도와줄 거예요~~ ㅎ

여기서는 체온 측정도 하고 들어가니까요,, 최소한의 코로나 대비는 다 되어있습니다
큐알코드는 꼭 찍고 들어가 주세요!! ㅎ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시면 요런 광경이 펼쳐 저 있습니다 많이 넓죠 
저기 벽에 붙어있는 자리가 다 룸 석인 거 같네요!! 많이도 넓습니다 

요기는 들어가서 왼쪽을 보시면 요렇게 다양한 자리가 구비되어있네요!!

만석입니다,, 역시 맛집은 만석이죠!! 

이런 걸 오픈 주방이라고 하나요??
들어가자마자 정면을 보시면 여러 명의 셰프가  식사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음식에 대해 굉장히 자신감 있어 보이는 느낌이죠?? 또한 청결할 거 같은 느낌이 확 드네요!! 

처음에 자리에 앉으면 요런 한상을 구성해줍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되어있죠 메인 메뉴는 좀 있다가 나올 거 같습니다 

요거는 콘치즈네요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ㅋㅋ

요거는 고구마 샐러드에 아몬드가 올려져 있는 거입니다 ㅎㅎ 달콤합니다 

초밥도 나오는데요 이건 그냥 일반 뷔페에서 나올법한 초밥이었습니다,,
그래도 주신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이거는 다들 아시는 기본 샐러드입니다 

장국과 죽도 나오고요!! 회 나오기 전에 간단한 요기는 할 수 있었습니다 

 

 

 

 

대망의 참치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참치는 참기름에 듬뿍 찍어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회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다양한 부위로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하게 먹었던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는 알밥을 주면서 마무리합니다
알밥도 맛있습니다 ㅎㅎ
참치 먹고 싶을 때는 한 번씩 오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 

 

오늘은 이춘복 참치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이랑 두부랑  (0) 2021.10.30
숙이네 조개전골  (0) 2021.10.29
오목교참나무닭장작구이  (0) 2021.10.26
홀썸치킨  (0) 2021.10.20
내니스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