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 롯데몰 수지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

COS 롯데몰 수지점

728x90
반응형

'COS 롯데몰 수지점'

 

오늘은 COS 롯데몰 수지점을 소개합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COS 롯데몰 수지점에 왔습니다~
영화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옷도 볼려고 일정을 잡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최애하는 브랜드 COS를 보겠습니다!!

 

 

 

입구 부터 잔잔한 세련함이 가득하네요!
들어가셔서 옷을 안사도 되니 꼭 한번쯤은 둘러보시고 가세요!

바깥에서 안으로 보는 장면 입니다~
통창이 아주 깔끔하고 보기좋게 해놨네요~

마네킹들이 옷을 따뜻하게 입었네요~
이제 거의 겨울이 다가왔다고 보이죠~?
여러분들도 미리 추워지기전에 옷을 한벌씩 장만하시길 바래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아주 넓습니다!
COS 매장은 대체적으로 넓은 매장을 소유하고 있구요
가운데는 인테리어 및 서브 아이템들로 채워져 있더라구요!! ㅎ

여기는 가운데 소파와 꽃이 있네요~
저기 앉는분들이 있을까 싶네요 ㅋㅋ 
앉는것도 안되겠죠??

꽃이 이뻐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여기는 여성의류가 있네요~
COS는 심플함 속에 세련됨을 추구하는 브랜드 인것 같습니다! ㅎㅎ

 

색깔도 똑같은 블루가 아닌 약간씩 고급진 맛을 가지고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ㅎ
그래서 제가 COS 옷을 좋아하는 이유인가봐요~

 

여긴 남자 옷 인데요~ 
3개 색이 섞인 저 니트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한 세번은 고민 했습니다.. 가격이 싸진 않아요 ㅋㅋ

양말 귀엽네요~~
하얀색은 보기엔 이쁘지만 막상 신게되면,,, ㅋㅋ 오래가지 못합니다..

여러분들께 추천드릴려고 찍어왔어요~~
고급진 파랑색 셔츠 하나쯤 있으면 특별한 포인트로 잡을수 있지 않을까요~?

다음으로는 꾸안꾸 핵심 기본니트에 회색입니다~~
재질과 핏이 맘에 드실꺼에요~~ 요거 보고 사시는분들이 있으면 좋겠어요! 나름 생각해서 찍어왔거드요 ㅎ

 

오늘은 COS 롯데몰 수지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향제 bmw m340i  (0) 2022.03.26
자라 롯데백화점 중동점  (0) 2021.11.26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0) 2021.11.17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0) 2021.11.13
스테이 한량  (0) 2021.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