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728x90
반응형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을 알려드립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와봤는데요!
부천 근처에서 밥을먹고 온 김에 백화점이나 들려보자 해서 왔는데 COS 브랜드가
현대 백화점에 있더라구요!

부천 현대백화점에도 COS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COS는 역시 깔끔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유가 군더더기가 없는 브랜드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입구부터 느껴집니다...
이런 맛에 COS를 안 올 수가 없지요!?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은 쾌적하고 넓습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겨울옷을 보러 왔으니 이것저것 찾아볼까요!? 
여제가 지금 있는 곳은 여자 옷만 걸려있네요 ㅜㅜ

총 크게 3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지금은 들어오시면 바로 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유니섹스 옷들이 거 같아요?! 남녀 같이 입을 수 있는 옷입니다.

옷들이 이쁘게 진열되어있네요!!
가운데 있는 제품들은, 인기상품인지, 신상품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눈에 보이는 남색 패딩은 길이가 참 독특하더라고요,,

기장이 짧아서 잘 입으면 멋있는데,, 자칫하면?! ㅋㅋ
여러분들은 다들 옷을 잘 입으시죠?!

 

여긴 남성복만 진열돼있는 거 같은데,, 신발부터 양말까지 보기 좋게 전시돼있습니다 ㅎ

 

제일 왼쪽에 보이는 스웨터를 사고 싶더라고요,

파란색 스웨터?! 재질도 좋아 보이고 가지고 싶더라고요 ㅎㅎ

 

 

스웨터도 맘에 듭니다.. 여러분들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꼭 가보세요!! ㅎㅎ

 

오늘은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 롯데몰 수지점  (0) 2021.11.19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0) 2021.11.17
스테이 한량  (0) 2021.10.31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0) 2021.10.30
아이폰 13  (0) 202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