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 한량
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테이 한량

728x90
반응형

'스테이 한량'

 

오늘은 스테이 한량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요즘은 에어비앤비로 많이들 숙소 예약하시죠?
춘천으로 가시면 꼭 한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되고요
이번 7월에 오픈을 했더라고요!!
단 2인만 숙박이 가능하니 미리미리 꼭 예약하셔서 가세요 ㅎ

숙소 예약을 하시게 되면 주소 체크인까지 알려준답니다

숙소 앞에는 주차가 한대 정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차는 웬만하면 한대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입장하게 되면 보이는 모습들이에요!!
왼쪽이 별채, 정면과 오른쪽이 본채입니다 ㅎㅎ
꼭 확인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와서 찍은 배경입니다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죠?!
헷갈리지 마세요~~

구석에 이렇게 이쁜 조명들이 있네요 
저녁이 되면,,, 2배로 맘에 들 거 같습니다

스테이 한량은 미리미리 음식을 준비해서 가는 게 좋아요!!
취사가 안돼서요 배달음식은 미리미리 준비해서 꼭 가세요

 

남색 가운도 미리 준비가 되어있고요~
신발을 넣을 수 있는 케이스도 있네요 깔끔할 거 같아요!! ㅎㅎ

스테이 한량의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이것 때문에 온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기포가 나오는 욕조인데요~~


날씨가 쌀쌀할 때 피곤한 몸을 풀기엔 너무도 좋습니다 ㅎㅎ

저는 어디 숙소를 오든 침실이 넓으면 좋아하는데요
깔끔하고 충분히 넓습니다 두 명에서 이용하셔도 충분하실 거 같아요~

화장실도 너무너무 중요하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요~
충분히 안심하고 쓰셔도 될 정로 깔끔합니다

오셔서 충분한 휴식을 느끼고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스테이 한량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0) 2021.11.17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0) 2021.11.13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0) 2021.10.30
아이폰 13  (0) 2021.10.29
판교 롯데시네마  (0) 202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