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728x90
반응형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나만보는소식 나보소 시작합니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수지점에 왔습니다!

영화 강릉이 재밌을거같아서 빨리바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되어서 바로 왔습니다 ㅎ

유오성 형님과 장혁 형님의 연기가 아주 일품이구요,,
최근 들어서 한국 액션영화가 너무 보고싶던 순간에 딱,, 나와주니 너무 속 시원하게 봤어요~

 

롯데시네마 수지점은 5층에 있구요 에스컬레이터 타신 분들은 쭉 타고 올라가시면됩니다~

 

 

 

 

저는 강릉 영화를 KT VIP 쿠폰으로 예약을 해서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예약 및 예매를 현장애서 하신다고 하면 현금/카드(티켓 매점 구매) 여기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음료 및 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스위트 샵으로 출발! 하시면 됩니다 ㅎ
저는 이미 스타벅스에서 마실 음료를 가지고 왔어서요,, 그냥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

강릉 영화 2명 예매 하는 중입니다~
F열 7번,8번으로 자리에서 보려고 합니다 ㅎㅎ

롯데시네마 수지점에서 영화를 예매를 출력하시면 스마트 티켓(휴대폰번호전송) 및 종이티켓으로 발행을 해주는데요!
저는 스마트티켓으로 발행을 받았습니다 ㅎ

캔음료 및 페트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음료 자판기로~ 

 

 

 

롯데시네마 수지점에서 예매를 하고 영화를 보려면 입구에서 코로나 체크를 하고 들어오면 됩니다!
지금은 상영관 내부에서 음식물 취식이 불가합니다 아시죠!?

음료는 가능해요~
진짜 저는 팝콘이 먹고 싶을때는 영화 시작하기전에 사서 먹고 들어갔습니다 ㅎ

 

 

 

 

 

강릉 영화 2관에서 관람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ㅋㅋ

 

 

오늘은 롯데시네마 수지/강릉/영화추천 입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라 롯데백화점 중동점  (0) 2021.11.26
COS 롯데몰 수지점  (0) 2021.11.19
cos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0) 2021.11.13
스테이 한량  (0) 2021.10.31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0) 2021.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