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브 샌드위치/샐러드&커피 분당점
본문 바로가기

여기배달음식어때...(나도안먹어봣어)/분당동

샐러브 샌드위치/샐러드&커피 분당점

728x90
반응형

샐러브 샌드위치/샐러드&커피분당점

 

 

 

 

안녕하세요 나만보는소식에 나보소 입니다!
오늘은 샐러브 샌드위치/샐러드&커피분당점 입니다.

 

보기만해도맜있어보이네요,,
요즘엔 건강식도 대세라죠
너도나도 건강음식에 도전하는 지금
우리도 입맛을 건강하게 바꿔볼까요?

대표음식을 먼저 볼까요 
맜있는음식이 정말로 많이 있네요,,

햄치즈샌드위치와 데리야키치킨 샌드위치또한 매력적이네요 
샌드위치와 생과일주스도 시도해볼만한것 같아요 !! ㅎ

평일에는 오전 7:00부터 ~ 오후 11:00 까지 진행하는거 같네요

토요일,일요일 주말에는 8:00 부터 ~ 오후 11:00 까지 진행한답니다

휴무일은 연중 무휴에요!!

배달지역은 분당구점이라는점 꼭 참고하세요

다양한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1번미니샐러드와
2번쨈치즈토스트가

저는 리뷰이벤트로 받아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기회가 된다면 꼭!!

오늘은 샐러브 샌드위치/샐러드&커피분당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