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입니다 분당점
본문 바로가기

여기배달음식어때...(나도안먹어봣어)/분당동

파스타입니다 분당점

728x90
반응형

파스타입니다 분당점

 

안녕하세요 나만 보는소식에 나 보소입니다
파스타입니다 분당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파스타 배달 집중 가장 유명하죠?!
안 먹어 본 사람 많이 없다고 알고 있는데 ㅋㅋ

꼭 드셔 보세요 추

천합니다 후회 안 할 듯요 ㅋㅋ

대표 메뉴부터 한번 쭉 보시면 될 거예요
메뉴들이 정말로다가 많츄?

하나하나 먹어 보시구요
후기 남겨주세요 저도 못 먹어 본 것들이 많아요ㅜㅜ
꼮꼮이용

저는 갠 적으로 차돌박이 알리 올리오 추천할게요!

 

최소 주문금액은 6천5백 원이고요~
단체주문은 언제나 환영이라고 하니까요 꼭꼭 많이 시켜 혼쭐을 내주세요

레스토랑에서 갓 나온 음식을 먹을 때와 동일한 식감으로 고객들에게 배달한다고 하니
정말 매력적이고 초심 잃지 않는지 모두들 확인해봅시다 ㅎㅎ

준비시간은 오후 : 3:00 ~ 오후 4:00까지 진행 하구용
휴무일 또한 연중무휴를 달리고 있습니다.

배달지역은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분당동 백현동 이매동 삼평동 야탑동 일부 다간다고 하네요 ㅋㅋ

리뷰 이벤트는 3개 진행을 하고 있네요
버펄로 윙과 버펄로 봉 저는 추천합니다

주문 들어오는 즉시 하니 뜨끈뜨끈 야무지게 드시면 되겠네요 ㅋㅋ

오늘은 파스타입니다 분당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