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아웃 커피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필아웃 커피

728x90
반응형

'필아웃 커피'

오늘은 필아웃 커피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입구에서부터 한적함이 느껴지네요!


낙엽도 보기 좋고 의자부터 다 마음에 드네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좋은 카페들을 많이들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입구에서 부터 느껴지는 감성 너무 좋네요,,

 

의자도 많이 있고 밖에서도 여유를 즐기시다가 안으로 들어오셔도 자리가 있으니 

 

2배로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

 

 

유리는 통유리로 되어 있구요
밖에 포스터 부터 감성이 느껴지죠 ㅋㅋ
안의 맥북도  역활을 하는거 같아요~

조명은 보라빛이여서 뭔가 오묘한 느낌을 내고 있네요 ㅎㅎ

 

 

FILL OUT 무슨 뜻일까요,,
뭔가 점점 빠져나오고 있다는 말이겠죠??
일러스트로 새로운 느낌을 주니 한층더 감성이 있네요!

 

 

 

내부 입니다 일단 맥북이 눈에 들어오구요!
은은한 조명이 감싸고 있습니다~
밖에서 여유를 즐기다가 추워지신분들은 얼른 안으로 들어오세요!! ㅎ

 

실내에 의자는 마감이 그냥 통나무같이 되어 있습니다 ㅋㅋ


넉넉하게 앉으시면 됩니다~~


실내 톤이 좋아서 편안한 느낌이 있네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시그니처에는 라떼, 솔트크림라떼, 넛넛크림라떼, 흑임자라떼, 
에스프레소에는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바닐라라떼, 카라멜 라때 등등이 있구요

논커피에는 초코라떼 플라워밀크티, 쑥라떼, 홍자레 까지 있습니다

음료 옵션에는 샷 추가, 다카페인 변경 까지 있네요!! ㅎ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 투샷 입니다 ㅋㅋ!

오늘은 필아웃 커피 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현대백화점 유토  (0) 2021.12.17
김가네 판교  (0) 2021.12.15
봉우리 솥뚜껑 삼겹살  (0) 2021.11.30
이조 손칼국수 구로구  (0) 2021.11.29
투썸플레이스 판교 현대백화점  (0)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