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페리토 애견팬션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경주 페리토 애견팬션

728x90
반응형

'경주 페리토 애견 펜션'

 

오늘은 경주 페리토 애견 펜션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나 보소 시작합니다

 

 

 

페리토에 도착하니 벌써 늦은 밤이 됐네요,,,

차들이 많이 들어서 있네요

저희가 가는 곳에 사람이 없었던 적이 없어요 ㅋㅋ
여러분들이 가실 때는 많이 없었으면 좋겠네요!!ㅎ

 

 

내부 보시죠,,, 일단 인테리어도 예술입니다

싫어할 수가 없죠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요기는 야외인데 제가 가본 적은 없지만 프랑스 같아요 ㅎㅎㅎㅋㅋㅋ
일단 넓어서 합격 

조형물에 두 번 합격!!

 

 

저희도 한 조형 물안에 들어와 있는데요~
저희도 피로 누적으로 좀 쉬어야겠어요!!

짐도 조금 풀면서요?!

제가 키우는 애완동물이랑 뛰어놀고 싶은 마음도 강하게 드네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많이 넓어 보이죠?!

실내는 복층으로 되어있고요 아주 고급지게  돼있습니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오요!!

 

내부 인테리어 보세요 예술입니다 사장님 마음에 너무 드네요!!
돈이 많이 쓰셨을 거 같아요!!

 

여기는 화장실 내부도 굿굿굿입니다 ㅎㅎㅎ

사진 찍으면 예술로 나올 거 같네요 ㅋㅋ

 

 

 

이제는 저희도 음식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테라스에서요,,
오리고기랑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등 먹어볼게요!!! ㅎㅎ

 

 

 

아주 맛있게 익었죠?!
빠르게 먹어볼게요 너무 배고파요!!

 

 

 

오늘은 경주 페리토 애견 펜션입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맷돌순두부  (0) 2021.10.13
카페 도초  (0) 2021.10.13
이상복 경주빵  (0) 2021.10.12
한여횟집  (0) 2021.10.12
해뜨는횟집  (0) 2021.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