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횟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한여횟집

728x90
반응형

'한여횟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여횟집 맛집을 소개합니다.

나만 보는 소식 시작하겠습니다.

 

 

 

 

들어서자마자 한여 물회 먹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여러분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꼭 먹어보시기 전에 이방 법대로 드셔 보세요!!


 

역시 사람은 많이 있죠?!
식당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맛도 중요하지만 청결이 더 중요하다고 많이 느끼네요 ㅎㅎ

 

 

 

 

 

티브이에도 많이 출연했네요 맛대맛, 생생정보통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그래서 더 놀랐습니다 ㅋ

나름 인증된 맛집 같은 느낌??

 

 

갑자기 생각나서 찍었는데 밖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엄청 엄청 많아요!! 이날 날씨가 선선해서 다행이었어요 ㅜㅜ

 

 

 

 

대기표도 있었어요!!
저는 339번이면 많이도 멀죠??
오랜 기다린 끝에 입성했었습니다 ㅎㅎ

 

 

 

커피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밥 드시고 나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이런 건 보통 부모님들이 많이 좋아하시죠?!
저는 아이스를 좋아해서 패스!!

 

 

 

 

 

가시기 전에 메뉴표도 보시고 가세요~~ 가격은 그냥 보통 정도인 거 같습니다

 

 

 

 

 

 

저희가 시켜먹은 건데 맛있겠죠?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뜨끈뜨끈한 매운탕~~

여름에도 맛있어요 

빼놓을 수가 없죠!!!!!!!!

 

 

확대 샷~~~

아주 신선합니다

시원하기도 하고요!!

 

 

 

 

 

많이 매워 보이지만 맵진 않고 약간 단짠단짠 한 그런 느낌이에요~~
호불호는 없을 거 같아요ㅎㅎ 
맛있었어요~~

 

 

 

 

 

이런 것도 먹었어요~
회가 아주 얇게 펴져 있답니다 ㅎ
상추에 싸서 야무지게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 확대 샷~~ 샹추절임?? 같음 음식이었습니다 ㅋㅋㅋ


한여횟집 
매일 오전 10시에서 저녁 8시 반까지 운영합니다!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9-1입니다 
가시기 전에 꼭 예약해서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페리토 애견팬션  (0) 2021.10.12
이상복 경주빵  (0) 2021.10.12
해뜨는횟집  (0) 2021.10.11
청화공간  (0) 2021.10.11
여우네 횟집  (0) 2021.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