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쥐 발견 위치는 어디 사람들 분노
본문 바로가기

이게그렇게핫하다고?!

족발 쥐 발견 위치는 어디 사람들 분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보는소식에 나보소 입니다.





오늘은 약간 흉흉한 소식 전해볼가 해요..





서두에 말씀드리면,  족발에서 쥐가 나오는 사건 입니다!!!






요즘 같이 배달이용이 잦을때 




야식 반찬에서 쥐가 나온다고 생각하면 정말 소름이돋네요 ㅜ.ㅜ




먹는 도중에 쥐가 나온다고 생각하면 정말 끔찍하네요,,




다행이 부추를 먹기전에 발견해서 다행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부추까지 쥐가 유입이 된걸까요



관리가 안됬다고 밖에 말 할수없는데요



마지막에 직원이 배달을 하기전



직접 음식을 검수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드는데요



부추에 쥐가 뛰어든건지




아니면,,, 말할 방법이 없고




직원 을넘어 사장님의 불찰 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바로 가게에 항의를 했으나



가게 사장은 배달원만 보내서 음식만 회수해서 가려고 했다고 합니다..?!




야근을 하고 있던 직원들이 화를 내자




그제서야 사장이 직접 찾아와 백만원의 배상을 제안했다고는 하는데




이것도 참 좋은해결방법은 아니라고보네요




참 기사까지 난거보면 좋은 방법으로 해결되진 않은것 같습니다



우리 나보소에 애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이런일 없길 바라는 마음에




오늘도 뛰어와 글을 쓰네요



제발 음식 하는 사장님들 이런일은 없으시겠지만!



꼭 보내기전 검수는 필수입니다.


우리 나보소 여러분도 



먹기전 꼭 확인하세요 



혹시나 ,, 

!!


다음에 또 다른 주제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이게그렇게핫하다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관상보기  (0) 202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