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맛집어때 미스터떡볶이앤치킨
본문 바로가기

여기배달음식어때...(나도안먹어봣어)/독산동

배달맛집어때 미스터떡볶이앤치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보는소식 나보소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떡볶이 앤 치킨으로 준비했습니다


오늘 저녁은 다들 굶으셨죠



제 글보고 시키실려고 대기하고있었죠!?...ㅎ



바로 시작할게요!



 

일단 기본 4.9점 오케이


최대 2천원 쿠폰 나쁘지않군,,


근데 배달팁 3천원은 쫌빡세네요


아까 봤는데 거리에따라 



사장님이 배달값을 지정한대요! (잘예기하면??)



배달지역은 금천구 전지역이라네요!




만약에 저라면


일단 찜 리뷰 원오원이 원픽 바로 눈가네요!


꼭 드셔주세요~ ㅋ


음 오뎅탕은?!


특별메뉴인가요 귀욥네요 ㅋㅋㅋㅋㅋ


술드시는 분들은? 개이득 



음 스카우트 쓱 =.=


정보 한번 볼께요 


일단 가성비 오지고 지린다고 하네요


그럼 오케이 넘어가죠


대망의 리뷰 히릿기릿 




오 치떡은 여기서만?



+2점



다음






" 세스코 마크 " 


끝 


청.결.완벽




치킨 바삭 떡볶쫀득 야미야미



와 진짜 맛있나봐요



떡볶쫀득



따라 적기 졸라힘드네



마지막엔 귀엽게 야미야미~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네요



이 또한 저의 뇌고리즘에 의해 발각 됬습니다


저는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드셔보시고 후기좀 부탁드려요



모든 출처는 배달의민족



그리고 광고 협찬 일절 없어요(하나만주세요)


728x90
반응형

'여기배달음식어때...(나도안먹어봣어) > 독산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옐로우 피자  (0)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