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어때 엔칙스치킨 시흥동
본문 바로가기

여기배달음식어때...(나도안먹어봣어)/시흥동

배달음식어때 엔칙스치킨 시흥동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보는소식에 나보소에요~


여러분 요즘 식당보다 배달이 더 핫하다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배달음식어때 시리즈

오늘은 시흥동에 있는 엔칙스 치킨입니다.


 일단 가볍게 4.9점 넘어 줍니다..


최대 3000넌 쿠폰 매력적이지 않나요?!


거리에 따라 배달팁은 차이가 날거 같구요 


2천원도 싼편은 아니죠?!





바로 메뉴로 넘어 가보시죠!

여러분들 저는 치킨을 잘 안시켜먹습니다.


하지만 드실분들은 땡초마요 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을것 같은데..


드셔보신분들은 귀찮겠지만 후기라도 한번 꼭 부탁드려요!


오호 맛있는 이유

 

건강한 야채염지로 부드러운 풍미가 있다네요?!


또 미리 튀겨놓지도 않고 즉시조리! 대에박


맛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당일당일 닭을 들여오네요,,



역시 갓잡은닭이 쩐닭..


다음 제일 중요한 리뷰!


바로 보시죠

일단 합격 + 1점


다음 문제점 발견?!


흠...

배달이 늦다니,,

너무 길게 걸렸네요

서비스도 소진 됬다고하고

미리 전화를 안하셧네요!!




그래도 대처가 좋아서 +3점 줄만하죠 ㅎㅎ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제 글을 쓴걸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시켜먹어 보지 않고 올리는글이니까요



모든결정은 여러분이 하시는거에요~



모든 출처 배달의 민족에서 나온 자료를 토대로


저의 뇌고리즘을 통해 나온 결과입니다



앞으로도 쭉올릴예정이니 재밌게봐주세요!

728x90
반응형